학습성과 평가방법
학습성과
심화 프로그램 바로가기
학습성과 평가 개선체계
평가도구 평가내용
PO1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2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3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4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5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6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7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8 Exit Interview & Survey CEA - 전기정보공학이 사회의 안전, 환경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분야임을 이해하는지 여부
- 전기정보공학의 결과물은 사회에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지속가능하여야 함을 인식하는지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설문 또는 출구조사 내용 개선
PO9 캡스톤디자인 CEA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PO10 Exit Interview & Survey CEA - 공학인으로서의 평생교육의 필요성 인식 여부
- 지속적인 자기계발 계획 수립 필요성 이해 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설문 또는 출구조사 내용 개선
[01811]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Copyright (c)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
대학/대학원
공과대학공과대학기계시스템디자인공학과기계·자동차공학과기계공학 프로그램자동차공학 프로그램안전공학과신소재공학과건설시스템공학과건축학부-건축공학전공건축학부-건축학전공기계설비공학과플랜트엔지니어링학과건축산업학과시설물유지관리공학과건축기계설비공학과정보통신대학정보통신대학전기정보공학과전자IT미디어공학과전자공학 프로그램IT미디어공학프로그램컴퓨터공학과에너지바이오대학에너지바이오대학화공생명공학과환경공학과식품공학과정밀화학과스포츠과학과안경광학과조형대학조형대학디자인학과산업디자인프로그램시각디자인 프로그램도예학과금속공예디자인학과조형예술학과인문사회대학인문사회대학행정학과영어영문학과문예창작학과기초교육학부어학교육기술경영융합대학기술경영융합대학글로벌융합산업공학과산업정보시스템전공MSDE 전공ITM 전공글로벌경영학과경영학 전공글로벌테크노경영 전공데이터사이언스학과미래융합대학미래융합대학융합공학부(융합기계공학전공)융합공학부(건설환경융합전공)융합사회학부(헬스피트니스전공)융합사회학부(문화예술전공)융합사회학부(영어전공)융합사회학부(벤처경영전공)메이커스칼리지메이커스칼리지대학원일반대학원산업대학원주택도시대학원철도전문대학원IT 정책전문대학원에너지환경대학원나노IT디자인융합대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