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811]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Copyright (c)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
학습 성과 | 평가 | |
---|---|---|
평가도구 | 평가내용 | |
PO1 |
캡스톤디자인
CEA
|
- 수학, 과학, 공학지식 및 정보기술 응용 여부
- 해당교과 학습목표 달성 여부
|
PO2 |
캡스톤디자인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자료 분석 및 실험 수행에 대한 평가
- 데이터의 수집과 분석에 대한 구두평가 및 설문조사
- 해당교과 학습목표 달성 여부
|
PO3 |
CEA
|
- 해당교과 학습목표 달성 여부
|
PO4 |
캡스톤디자인
CEA
|
- 최신정보, 연구결과 등의 적절한 도구의 활용 여부
- 해당교과 학습목표 달성 여부
|
PO5 |
캡스톤디자인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 사용 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 여부
- 해당교과 학습목표 달성 여부
|
PO6 |
캡스톤디자인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종합설계 보고서 및 발표 : 팀워크 발휘 여부
- 팀워크의 중요성 인식 여부
- 해당교과 학습목표 달성 여부
|
PO7 |
캡스톤디자인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효과적 의사전달 능력 발휘 여부
- 논리적 보고서 작성 및 효과적인 발표 여부
- 도면 작성에 대한 이해
|
PO8 |
캡스톤디자인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건축공학의 결과물이 사회의 안전, 환경에 영향을 끼치는 분야임을 표현
- 건축공학이 사회의 안전, 환경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분야임을 이해
- 건축공학의 결과물은 사회에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지속가능하여야 함을 인식
|
PO9 |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엔지니어의 직업적 윤리에 대한 인식
- 사회기반시설을 다루는 건축공학인으로서의 직업적 책임의식 인식
|
PO10 |
캡스톤디자인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공학인으로서의 평생교육의 필요성 인식 여부
- 지속적인 자기계발 계획 수립 필요성 이해 여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