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811] 서울 노원구 공릉로 232 서울과학기술대학교
Copyright (c) SEOUL NATIONAL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
학습성과 | 평가 | 개선체계 | |
---|---|---|---|
평가도구 | 평가내용 | ||
PO1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2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3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4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5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6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7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8 |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전기정보공학이 사회의 안전, 환경에 지대한 영향을 끼치는 분야임을 이해하는지 여부 - 전기정보공학의 결과물은 사회에 장기적으로 영향을 미치므로 지속가능하여야 함을 인식하는지 여부 |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설문 또는 출구조사 내용 개선 |
PO9 | 캡스톤디자인 CEA | - 보고서 및 발표 평가 - 설계 및 해석에 다양한 프로그램사용여부 - 설계구성요소 이해 및 적용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PO10 | Exit Interview & Survey CEA | - 공학인으로서의 평생교육의 필요성 인식 여부 - 지속적인 자기계발 계획 수립 필요성 이해 여부 - 해당교과 교과 학습목표달성 여부 |
- 해당교과 내용 개선 - 설문 또는 출구조사 내용 개선 |